현명한 영양 선택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현명한 영양 선택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현명한 영양 선택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제대로 먹는 것은 당신의 건강과 몸무게에 중요하다.

당신의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여기의 팁과 아이디어를 사용해라.

일단 이 글을 읽고 나면 제대로 된 영양 섭취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더 이상 모른다고 말할 수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샐러드를 건강에 좋은 음식과 연관시킨다.

하지만, 그들이 이 영양가 있는 음식 위에 국자로 얹은 기름지고 크림 같은 드레싱은 그것을 건강에 해롭게 만든다.

크림색 드레싱은 지방이 많고 영양소가 거의 없다.

오히려,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선택하거나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직접 혼합하여 선택한다.

호두나 크랜베리는 또한 어떤 샐러드에도 맛있고 영양가 있는 첨가물이다.

당신의 식단은 전곡으로 채워지는 것이 중요하다.

흰 빵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은 통곡물보다 건강에 덜 좋다.

통밀빵, 현미밥으로 만든 볶음, 통밀 파스타를 곁들인 멋진 파스타 저녁으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다.

이것들은 정제된 탄수화물이 줄 수 없는 섬유질과 영양분을 준다.

배부르지 말고 만족할 때까지 먹도록 자신을 단련하라.

이것은 과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족할 때까지 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다른 방식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음식의 사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늘 아침식사로 오트밀을 드셔보십시오.

오트밀의 알갱이는 하루를 시작할 때 포만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다크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보다 건강에 훨씬 더 좋은 대안이다.

다크 초콜릿은 혈압을 낮출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를 자랑한다.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코코아가 70% 이상 함유된 초콜릿을 섭취하십시오.

그래도 얼마나 먹는지 조심해.

초콜릿은 칼로리가 많다.

살코기, 생선, 견과류, 저지방 유제품, 통곡물,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다양한 식단을 먹도록 노력하라.

건강에 좋은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은 여러분의 영양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다.

튀긴 음식 대신에 구운 음식을 먹어라.

구운 음식은 튀긴 음식보다 칼로리가 낮고 당신에게 더 좋다.

튀긴 음식보다 구운 음식을 선호하도록 식단을 바꾸는 것도 하루 종일 더 많은 에너지를 줄 것이다.

어떤 견과류는 선택에 신중하면 영양가가 높다.

천연 아몬드는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맛도 매우 좋기 때문에 특히 좋은 선택이다.

당신의 식단에서 과다한 설탕을 줄이는 쉬운 방법은 옥수수 시럽이 함유된 음식을 잘라내는 것인데, 이것은 단순히 설탕의 또 다른 형태일 뿐이다.

조미료 등 옥수수 시럽이 함유된 예상치 못한 식품이 많으니 음식에 붙어 있는 라벨을 모두 주의 깊게 읽어보도록 한다.

냉동 야채는 항상 냉장고에 넉넉하게 보관하여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의 일부를 얻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다.

그것들은 냉동실에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과 함께 요리할 기회를 가지기 전에 부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많은 다이어트 식품들은 설탕과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을 첨가함으로써 지방 함량 감소로 인한 미각 손실을 보충한다.

저칼로리 제품을 고려할 때, 어떤 다른 재료가 첨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로콜리를 곁들인 다이어트는 없다.

브로콜리에는 A, C, 비타민 K를 포함한 많은 비타민이 들어있다.

그것은 또한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고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이다.

그것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주의해라.

전자레인지에 잠깐 찌거나 약간의 시간이 있으면 된다.

그것을 흐물흐물한 풀에 삶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유용한 것을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영양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과 직결된다.

그래서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가.

이 팁을 사용하면 곧 제대로 먹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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